구미교차로 구인구직

코로나로 인한 경기침체로 구미공단은 물론 전체적으로 일자리가 훨씬 줄어든 것을 체감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정보지만 보고 바로 전화해도 쉽게 당일 알바자리라도 구할 수 있었지만 요즘은 최저임금의 인상으로 인해 이마저도 쉽지 않습니다.

 

오늘은 구미교차로를 통한 구인구직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미교차로 구인구직

구미교차로 구인구직하는 방법

오늘 알려드리는 구미교차로 구인구직 방법 외에도 잡코리아, 벼룩시장, 인크루트, 사람인 등 다양한 경로가 있으니 하나하나 살펴보시면서 천천히 알아보시길 당부드립니다.

 

 

먼저 포털사이트에 "구미교차로 구인구직"을 검색하시면 위 화면과 같이 대표홈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표시한 것처럼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서는 구인정보와 알바일자리, 유흥구인과 인재정보 등의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먼저 구인정보를 보시면 근무지를 통해 구미시 내 원하는 지역을 체크하실 수 있고 업직종 별로 내가 찾는 일자리 업종을 구분해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업직종별 구분 : 간호/의료, 교사/강사, 매장관리, 사무/경리, 상담/영업, 생산/기술/건설, 요리/서빙, 운전/배달, 일반서비스/기타)

 

 

원하는 지역과 업종을 선택 후 검색하면 위 그림과 같이 HOT구인정보를 통해 큰 배너의 일자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정보노출로 인해 일자리정보는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HOT구인정보 하단으로 내려가면 일반 줄광고와 같은 구인정보를 위 그림과 같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내리면 계속적으로 일자리 정보가 나타나니 꼼꼼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혹시 중장년/주부/대학생 이시라면 위 빨간 네모칸과 같이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놓았으니 해당하신다면 클릭해서 일자리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정규직 등의 일자리가 아닌 알바자리를 찾고 계신다면 상단메뉴의 알바GO를 클릭하셔서 HOT알바 정보부터 알바자리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상단의 인재정보를 클릭하시면 내 프로필과 함께 경력등을 기재해서 직접 구직활동을 나서 보다 적극적인 취업문을 두드릴 수 있습니다.

 

구미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구미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의 상단[구미교차로]를 클릭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교차로 홈페이지로 넘어옵니다.

 

여기서 상단의 신문그대로보기를 클릭해주세요.

 

 

클릭하면 위 화면과 같이 일자별로 실제 종이신문형태의 PDF파일로 전자신문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특정일자를 클릭하면 위 그림과 같이 전자신문 형태로 교차로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구미교차로 구인구직 정보 모바일로 확인하기

 

PC가 아닌 모바일로 구직정보를 찾으실 분들은 상기 그림과 같이 구미교차로 홈페이지 우측중간의 앱다운로드 화면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구미교차로는 PC뿐 아니라 모바일로도 정보를 제공하니 아래 그림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에 들어가셔서 [구미교차로]를 클릭하시면 [구미교차로] 어플이 나옵니다.

 

바로 설치해주시면 아래 어플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어플 첫화면에서 하단의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PC와 동일한 일자리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구미교차로 구인구직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코로나가 일상생활로 파고든 가운데 실업급여로 버티시는 분들도 있고 대출로 생활비를 충당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각자의 사정은 다르지만 오늘 포스팅을 통해 조금이나마 취업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구미교차로가 아니더라도 시청이나 사람인,리크루트 등을 통해 꼭 취업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